THE FACT ABOUT 백링크 작업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백링크 작업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백링크 작업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자신의 글의 링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른 곳에 백링크가 걸려 있다는 걸 말입니다. 가치 있는 글을 쓰게 되면 의도적으로 백링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링크가 퍼지게 됩니다. 

백링크(인바운드 링크라고 불리기도 함)란 한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다른 웹 사이트의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 구글 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검색엔진은 백링크를 특정 페이지에 대한 ‘인지도’로 간주하고는 합니다.

속임수: 모든 백링크 업체가 동일하지는 않겠지만 어떤 업체들은 백링크에 대한 개념 조차 없는 블로거들을 상대로 속이는 수준의 일을 하기도 합니다. 매우 수준이 떨어지는 웹페이지들을 수천 수많게 만든 다음에 그 페이지 않에대가 링크를 걸어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모든 링크는 백링크이지만 모든 링크가 동일한 형태로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캐노니컬 태그는 웹사이트 내에 유사한 내용이 있는지 확인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페이지 복제를 방지하는대도 사용됩니다.

이전에 만난 적이 없는 사람보다 존경하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하는 것처럼 구글은 덜 신뢰할 수 있거나 알려지지 않은 웹사이트보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웹사이트의 백링크를 신뢰합니다.

또한 타 사이트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키워드 조사 기능을 블로플로를 통해 간단한 키워드 조사 및 키워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거시적이 백링크 업체 입장에서 말씀드렸지만 포스팅을 쓰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 백링크에 열을 올리고 있으시다면 가치 있는 포스팅과 정상적인 확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단지 소문 때문에 힘빼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많은 백링크를 얻어올 수 록 여러분들의 웹사이트 권위성도 높아집니다. 링크빌딩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으시다면 “링크 빌딩 파헤치기”을 먼저 확인하세요.

먼저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핵심 전략 세가지를 꼽는다면 키워드 구글상위노출 작업 조사, 검색의도에 맞는 콘텐츠 작성, 퀄리티 있는 콘텐츠 작성 입니다.

앵커텍스트는 백링크의 백링크 업체 퀄리티를 판단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높은 유기적 트래픽 백링크는 구글상위노출 다른 웹사이트에서 클릭 가능한 링크로 자신의 웹사이트로 이동하도록 안내합니다.

따라서 목적지를 백링크 정하고 수치를 해당 페이지로 콘텐츠를 몰아 순위를 높이는 것이다.

평소에 백 링크 체크를 위해 백링크 체커를 사용하는 이유가 이런 이유 때문이다.

Report this page